워싱턴DC | [모집공고] 워싱턴 D.C. 비즈니스 포럼 운영요원 및 시스템 테크니션 모집
페이지 정보
작성일25-10-14 20:25 댓글0건 조회53회관련링크
본문
11월 중 워싱턴 D.C.에서 진행되는 한미 양국 기업 간 에너지 관련 비즈니스 포럼 현장에서 함께하실 운영 인력을 모집합니다.
행사 운영 경험이 있거나, 컨퍼런스 환경에 익숙한 분들의 많은 지원 바랍니다.
1. 행사 개요
일정: 2025년 11월 13일(목) 07:00~17:00
장소: 400 New Jersey Ave NW, Washington, DC 20001 (워싱턴 D.C.)
복장: 비즈니스 정장
2. 모집 분야
1) 일반 운영요원 (4명)
▶업무 내용
- 등록대 운영 및 참석자 안내
- 행사장 내부 진행 지원 (세션 전환, B2B 테이블 재배치 등)
- 기념품 배부 및 현장 정리, 철거 지원
▶ 근무 시간: 07:00~17:00
▶ 보수: $200 (일급/현금 지급, 교통비 포함), 점심 제공
▶ 우대사항: 컨퍼런스 또는 기업행사 운영 경험자, 영어 기본 의사소통 가능자
2) PCO 프리랜서 (1명)
▶ 업무 내용
- 현장 시스템 테크니션(콘솔 담당) 관리
- 발표 세션 및 B2B 전환 등 현장 세팅 조율
▶ 근무 시간: 07:00~17:00
▶ 보수: $500 (일급/현금 지급, 교통비 포함), 점심 제공
▶ 우대사항: PCO 또는 컨벤션 운영 경력자, 영어 의사소통 가능자, AV·시스템 현장 대응 경험자
3. 지원방법
이력서 또는 간단한 경력 소개를 아래 메일로 보내주세요.
- 이메일: han@pod-pco.com
- 메일 제목: [워싱턴D.C. 포럼] 성함_지원분야(운영요원/PCO)
행사 운영 경험이 있거나, 컨퍼런스 환경에 익숙한 분들의 많은 지원 바랍니다.
1. 행사 개요
일정: 2025년 11월 13일(목) 07:00~17:00
장소: 400 New Jersey Ave NW, Washington, DC 20001 (워싱턴 D.C.)
복장: 비즈니스 정장
2. 모집 분야
1) 일반 운영요원 (4명)
▶업무 내용
- 등록대 운영 및 참석자 안내
- 행사장 내부 진행 지원 (세션 전환, B2B 테이블 재배치 등)
- 기념품 배부 및 현장 정리, 철거 지원
▶ 근무 시간: 07:00~17:00
▶ 보수: $200 (일급/현금 지급, 교통비 포함), 점심 제공
▶ 우대사항: 컨퍼런스 또는 기업행사 운영 경험자, 영어 기본 의사소통 가능자
2) PCO 프리랜서 (1명)
▶ 업무 내용
- 현장 시스템 테크니션(콘솔 담당) 관리
- 발표 세션 및 B2B 전환 등 현장 세팅 조율
▶ 근무 시간: 07:00~17:00
▶ 보수: $500 (일급/현금 지급, 교통비 포함), 점심 제공
▶ 우대사항: PCO 또는 컨벤션 운영 경력자, 영어 의사소통 가능자, AV·시스템 현장 대응 경험자
3. 지원방법
이력서 또는 간단한 경력 소개를 아래 메일로 보내주세요.
- 이메일: han@pod-pco.com
- 메일 제목: [워싱턴D.C. 포럼] 성함_지원분야(운영요원/PCO)
댓글목록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